원래 투표지 폐기는 선거결과가 확정되는 기한에서 보통 몇주가 지나고 한달이 지나면 폐기가 가능하다
또한 선거소송 걸렸다가 법원이 선거결과 유효 판결 때리고 통지받은 날로부터 1달후 폐기가 가능하지만
선관위는 참지안긔.. 무시하고 선거 끝나자마자 바로 투표지 파쇄때려버림
웃긴건 즈그들 사이트에서도 이렇게 명시해놨음 ㅋㅋ
(2번사진 참고)
요약:원래 원칙대로면 최소 몇주에서 한달후에 파쇄가능한데 선관위는 무시하고 바로 파쇄때림
다음검색
원래 투표지 폐기는 선거결과가 확정되는 기한에서 보통 몇주가 지나고 한달이 지나면 폐기가 가능하다
또한 선거소송 걸렸다가 법원이 선거결과 유효 판결 때리고 통지받은 날로부터 1달후 폐기가 가능하지만
선관위는 참지안긔.. 무시하고 선거 끝나자마자 바로 투표지 파쇄때려버림
웃긴건 즈그들 사이트에서도 이렇게 명시해놨음 ㅋㅋ
(2번사진 참고)
요약:원래 원칙대로면 최소 몇주에서 한달후에 파쇄가능한데 선관위는 무시하고 바로 파쇄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