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이거 진짜냐? 투표지에 검인이 없는데 유효처리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작의 가능성도 있냐?23초부터 봐라. 24~25초 쯤에 검인이 없는데 유효표 처리됨https://youtube.com/shorts/5JF53nJaUn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