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투표지사태 다음날 , 준비한듯 바로 나온 “전자투표“ 기사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투표지 부족 사태 

 

난리 난 후 일주일 한달도 아니고

 

하루만에 정갈하고 알찬 구성의 기사가

 

바로 나온다고 ??

 

 

그것도 프레시안 ㅋ

 

 

 

이 모든 사태들니

빌드업이었으면 진짜 개무섭노 ㅅㅂ

 

 

https://naver.me/5RAqAB7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