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투표지사태 다음날 , 준비한듯 바로 나온 “전자투표“ 기사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표지 부족 사태 난리 난 후 일주일 한달도 아니고 하루만에 정갈하고 알찬 구성의 기사가 바로 나온다고 ?? 그것도 프레시안 ㅋ 이 모든 사태들니빌드업이었으면 진짜 개무섭노 ㅅㅂ https://naver.me/5RAqAB7u[기자의 창] 투표용지 없는 선거, 이제는 기술이 민주주의를 구할 때다전자투표 도입으로 얻는 사회적 이익 폭발적…국회의원 누리는 투표 편의 국민도 누려야 6.3 지방선거가 남긴 상흔은 깊다. 일부 투표소에서 발생한 '투표용지 부족 사태'는 민주주의의 기본권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