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핸드볼 가방에 투표지 든 거 맞는 거 같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내가 자칭 선수단이라는 애들 들어갔다 나온 시간 재봤는데 약 4분임. 그 안에 경기장 이동시간 포함 자기물건 가방에 다 챙기고 핸드볼 저거까지 끌고 나왔다? 너무 빠르지 않냐? 내부에서 미리 준비해놓은 투표지가 든 가방 받고 핸드볼까지 끌고 나왔다고 하면 적당한 시간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믿고 들여보내줬지만 가지고 나온 가방 내용물은 못 보여주겠다? 너무 의심이 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