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재명, ‘투표지부족’, 부정선거론과 달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지금 취임1주년 기자회견에서 

 

싱가폴 기자가 주말에 6.3지방선거시위가 곳곳에 열렸다

이러면서 선거에 관해 대책을 어떻게 할건지? 

 

라는 질문에 답하는중

https://www.youtube.com/live/LHRCCREP-uE?si=yC_KQzPxVjcU3NWs

요약하자면

 

 

 

부정선거는 부정함

 

결과보다는 원칙구조의 문제 

 

국민주권이 침해당한 근본적인 문제

 

자신도 국민주권 감수성이 부족했다, 지적한 청년들 자랑스러워

 

선관위는 독립기관, 감사원도 어쩌지 못하는거 다들 알지 않냐 

 

근본을 파악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