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스레드펌) 전남광주 투표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threads.com/@deeptruthhunter/post/DZJatCyCQ-G전남대에서도 이러는데ㅋㅋ진짜 민형배를 투표했겠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