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그씨 둘이 한 대화 폭로됐네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둘이 여전히 친하군. 전한길은 나름 자랑하려고 올렸지만 그씨와의 대화가 드러남

 

청와대 혹은 광화문 등의 한 곳으로 사람들 모이게 하려고 둘이 대화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씨는 오늘은 여기(잠실)에 집중하겠다고 하고 전쌤은 청와대로 언제 출발하냐고 물어봤고

한 군데 많이 모여야 된다고 하네 ㅋㅋㅋㅋ 한 군데면 지들이 주도하겠다는 거잖아?? 

 

그럼 그 뻔한 쉰내 나는 연설하고 윤`두민수 같은 엔추국짐, 각종 유튜버들 쭉 연사로 세워서 니들이 또 주도권 잡고 하겠다??

제2의 밟아 밟아 기획 중이냐?? 

 

 

캬 역시나 전한길, 그씨 둘이 역할 분담해서 하는 중이였나요?? 

 

 

댓글란에 저 둘이 대화하는 거 링크 달아놓겠음

https://www.youtube.com/shorts/NMMr-lobql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