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여전히 친하군. 전한길은 나름 자랑하려고 올렸지만 그씨와의 대화가 드러남
청와대 혹은 광화문 등의 한 곳으로 사람들 모이게 하려고 둘이 대화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씨는 오늘은 여기(잠실)에 집중하겠다고 하고 전쌤은 청와대로 언제 출발하냐고 물어봤고
한 군데 많이 모여야 된다고 하네 ㅋㅋㅋㅋ 한 군데면 지들이 주도하겠다는 거잖아??
그럼 그 뻔한 쉰내 나는 연설하고 윤`두민수 같은 엔추국짐, 각종 유튜버들 쭉 연사로 세워서 니들이 또 주도권 잡고 하겠다??
제2의 밟아 밟아 기획 중이냐??
캬 역시나 전한길, 그씨 둘이 역할 분담해서 하는 중이였나요??
댓글란에 저 둘이 대화하는 거 링크 달아놓겠음
https://www.youtube.com/shorts/NMMr-lobqlg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