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신발언] 구호를 슬슬 바꿔야 하지 않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1단계.재선거 구호

 

재선거 구호는 선관위에서 재선거 없다 해서 한 거고

2단계. 부정선거 재선거 구호

 

어제부터는 민주당에서도 재선거 얘기가 슬슬 나왔지만 부정선거는 없다 해서 부정선거 재선거로 바꾼 거고

 

 

3단계.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오늘 보니까 슬슬 전자투표 시동걸려는 것 같은데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이렇게 바꿔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

 

그래야 메세지가 점점 명확해질듯.

 

부정선거 재선거하자고해서 그래 부정없이 전자로 하자 깨끗하게 라고 나올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