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재선거 구호
재선거 구호는 선관위에서 재선거 없다 해서 한 거고
2단계. 부정선거 재선거 구호
어제부터는 민주당에서도 재선거 얘기가 슬슬 나왔지만 부정선거는 없다 해서 부정선거 재선거로 바꾼 거고
3단계.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오늘 보니까 슬슬 전자투표 시동걸려는 것 같은데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이렇게 바꿔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
그래야 메세지가 점점 명확해질듯.
부정선거 재선거하자고해서 그래 부정없이 전자로 하자 깨끗하게 라고 나올 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