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 센서스튜디오 뭔가 낯 익은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센서스튜디오의 배색이나 로고 색깔 배색이 기시감이 드네..

 

어디서 봤더라..

음…. 우연일까 3색이 똑같노…

 

흰색,민트,보라색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