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 센서스튜디오 뭔가 낯 익은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센서스튜디오의 배색이나 로고 색깔 배색이 기시감이 드네.. 어디서 봤더라..음…. 우연일까 3색이 똑같노… 흰색,민트,보라색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