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일 자유와혁신 최고위원 게시글.
공안정국 돌파 유일 방법은... 엔츄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 ㄷㄷㄷㄷ.
제도권에선 전자투표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임.
누구도(ex 엔츄) 믿지 못할 상황에서... 가두리 한 번 더 걸려버리면.... 전자투표 행??ㄷㄷㄷㄷ.
다음검색
김진일 자유와혁신 최고위원 게시글.
공안정국 돌파 유일 방법은... 엔츄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 ㄷㄷㄷㄷ.
제도권에선 전자투표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임.
누구도(ex 엔츄) 믿지 못할 상황에서... 가두리 한 번 더 걸려버리면.... 전자투표 행??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