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요!) 소셜에 [부정선거]라는 단어의 의미를 제대로 퍼뜨려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 심지어 좆무위키에서도 설명중 )

 

부정(否定)은 

‘그렇지 아니하다고 단정하거나 옳지 아니하다고 반대함’을 

뜻하며, 주로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함' 또는 

'부정적인 태도'를 의미

 

 

참정권 침해 = 부정의 반대인 긍정적이고 투명한 방식의

선거가 아닌, 올바르지 못한 선거부실로 일어났기에 발생

 

 

= 부정선거로 귀결.

 

 

 

———————————————————————————

부정선거는 결코, 선거를 없애려하거나 선거의 본질을

정당화하지 않는 단어가 아니다

 

그러나 오늘날 반국세와 언론사들은 프로파간다를 통해

 

이 단어의 의미가 민주주의의 근간, 선거를 무시하는 단어라고

교묘하게 선동하여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

 

부정선거는 선거 방식의 부정된 절차와 방식에 대해

해명을 요구하는 슬로건이다.

 

절대적으로 민주주의를 헤치려하는 단어가 아니며

참정권 침해로 더럽혀진 국민의 주권에 대한 

진실적 해명을 요구하는 슬로건이다.

———————————————————————————

 

 

 

 

 

부정과 선거의 합성어가 갖는 의미를 교묘하게 날조하여

우파 프레임을 씌우는 애들은 애초에 부정이라는 뜻 자체를

의미왜곡, 날조-변질을 시키는거임

 

한국인이 왜 우리말을 그 뜻 그대로 쓰지 못하냐고 ㅋㅋ

 

[선거 방식이 참정권 침해를 일으킴 = 부정선거]

 

부정선거가 뭐 어때서?

 

이게 왜 우파 슬로건임?

 

왜 [우리말]을 그대로 이해못하고 쓰질 말아야함?

왜 뺑뺑 돌려서 표현해야함?

 

 

 

 

“ 의미를 전달하는데 가장 강력한것은

그 의미가 갖은 뜻을 본연 그대로 전달하는것 ”

 

 

 

 

반국세와 언론사들이 이 부정선거라는 단어를

왜곡해서 살포하면, 우리는 반대로 이 단어의 본질을

제대로 알리며, 정화하고 사람들한테 각인시켜야함

 

[선동에는 반-선동으로 대처해라]

 

소셜네트워크 사용해서 너희가 사람들한테

참 된 의미를 각인시키고 널리 알려야 한다는거임

 

 

이것도 진짜 중요한거야 얘들아

 

사람들한테 진짜 의미를 제대로 전달하고 살포해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거야.

 

 

단순히, 왜 부정선거가 아니야? 왜 부정선거를 말 못해?

부정선거라서 재선거 아니야? 이런걸로 설득시키는게 아니고

 

우리 하나,하나가 세일즈맨이 되서, 상품에 대한 정의와

설명을 하는것처럼 알려줘야 하는거임

 

 

 

 

반국세가 이 단어의 본질을 더럽혔으면 

더럽혀진 상태로 가만히 냅둘거야?

 

[ “부정선거” 의 단어의 의미를 정화시켜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