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국 경찰] 이라고? 그래서.. 한국인 맞냐니까 답을 회피하노?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x.com/polinlove/status/2063900290978566471?s=46

그래

 

[대한민국 경찰]이라 하자

 

근데 애초에 발단의 핵심은 [한국인이냐, 아니냐] 아니였음?

 

 

그래 ㅇㅋㅇㅋ.. 이제 우리는 이렇게 묻자

 

 

대한민국의 경찰 이시나,

[한국인 경찰] 이 맞냐고 말야

 

한국 국적을 떠나서,

[이중국적자] 인지 묻자.

 

 

 

 

지금, 굉장히 교묘하게 돌려서 답변하고 있는데 ㅋㅋ

 

 

타국경찰인지, 한국경찰인지가 아니라

 

한국[인] 경찰인지, 다중국적은 아닌지

타청 소집 구조가 어떤것인지, 소집 인원 조직 구도가 어떤것인지

 

우린, 그것이 궁금한건데요 !

당장, 일본인도 논점 비틀기 하지말라고

핵심을 얘기하고 있다는게 현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