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이건 ......
아무리 순간적으로나마 감정이 흥분햇다고 해도
저런 말을 할 수는 없는데 .
대학교 선생님이라매 .
일단 집에서는 아버지 아니야 .
그리고 그 자리에서 내뱉은 게 아니라 말을 준비를 하고 나왓을 거 아니야 .
방송이고 이게 자기 위치가 있는데 .
그런데도 이런 말이 정당화된다는 생각을 한 거 아니야 .
저런 말을 준비하고 온 거 아니야 ?
집에서 저런 생각을 하고 왓다는 거잖아 . 말할려고 .
20대들아 들어라 ! 우리는 너희를 몽둥이로 때릴 권력이 잇다 . 이거 아니야 ! 나쁜 넘 .
탱크로 밀어버려야 한다고 했는데 , 또 나와서 더한 말을 한 거잖아 . 준비해가지구 .
아 ........
실체는 폭력적이라니까 .
권력을 잡으니까 폭력을 사용하는 것에 아무 거리낌이 없어지는 거야 .
학교에서 저 사람을 가만 냅두나 ?
https://youtu.be/rUYyKMNOZbA?si=39RQvvhKfW2TrFRD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