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념글좀)2-2 미술 전시품에 더이상 피켓 붙이지 말아달라네요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저게 미술작품이라서 붙어있는거 떼기도 좀그러시다고.. 게시판을 별도로 만들어주신다합니다. 

 

더이상 저작품물에 추가로 붙히지 말아달라고 하셔서 공지필요할듯 합니다. 게시판 만들고 거기로 모든 피켓 옮길예정이라 하시니 2-2쪽 가시는분들 참고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