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미술작품이라서 붙어있는거 떼기도 좀그러시다고.. 게시판을 별도로 만들어주신다합니다.
더이상 저작품물에 추가로 붙히지 말아달라고 하셔서 공지필요할듯 합니다. 게시판 만들고 거기로 모든 피켓 옮길예정이라 하시니 2-2쪽 가시는분들 참고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저게 미술작품이라서 붙어있는거 떼기도 좀그러시다고.. 게시판을 별도로 만들어주신다합니다.
더이상 저작품물에 추가로 붙히지 말아달라고 하셔서 공지필요할듯 합니다. 게시판 만들고 거기로 모든 피켓 옮길예정이라 하시니 2-2쪽 가시는분들 참고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