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개준석은 1-3으로 갔을까?
왜 개혁신당 시청자가 많은 금요비대위에
대진연 몰이, 재선거만 외치자, 성조기,극ㅜㅜ우 몰이 성토
슈퍼챗들이 많은것인가?
이들의 말과 행동을 보면 막연히 드는 생각은 그냥 에프엠코리아를 하시지 않을까?
개혁신당 소속이신가?
개준석 팬이신가?
하필이면 왜 1-3으로 개준석은 갔을까?
개준석은 무슨 자신감이 있어서 1-3에 있는 단상에 오를 수
있을꺼라 생각해서 앞쪽으로 갔을까?
1-3을 독점하며 통제하던 빨간마후라를 필두로 형성된 그 그룹은 도대체 뭐였을까?
개준석 왔다니깐 헐래벌떡 오더니
관중제어 해보려다가 개같이 실패
옆에서 치고 들어오는 공격 막느라 바쁘고
3인 회동하며 토킹을 하더니
이준석과 계속 붙어다디던 이사람과 같이 귓속말도 계속하더니, 결국 단상 연설 계획 실패하고 돌아감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