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투표부족 140곳으로 또 늘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넨 디 졌어재선거 갈수밖에 없다 (물론 사전선거 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