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 이라고 얘기했지?
부정선거 당당하게 밀어붙여라.
무려 이재명이 문제를 재기하는
청년들을 애국자라고 했다
[앞으로 우리는 이재명 쉴드를 이용한다.]
항상 얘기하지만 정치인 니네가 이용해라.
너희가 이 [프레임]을 철저히 역이용해라.
https://x.com/korea/status/2063897459844419929?s=46
다음검색
내가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 이라고 얘기했지?
부정선거 당당하게 밀어붙여라.
무려 이재명이 문제를 재기하는
청년들을 애국자라고 했다
[앞으로 우리는 이재명 쉴드를 이용한다.]
항상 얘기하지만 정치인 니네가 이용해라.
너희가 이 [프레임]을 철저히 역이용해라.
https://x.com/korea/status/2063897459844419929?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