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남원 사는 20대 숨고르기 청년이다.
나라 꼬라지 도저히 빡쳐서 직접 움직인다.
민주당 텃밭 적진 한가운데서 피켓 든다.
경찰서 가서 한 달 치 집회 신고 다 끝냈다.
모레부터 매일 남원 선관위 앞 출근한다.
퇴근하고 저녁마다 조용히 팩트만 박고 옴. (합법임)
여기까지 와서 시위 동참하란 소리 안 한다.
험지에서 행동하는 놈 있다는 것만 알아둬라.
가끔 갤에 생존신고 하러 오겠다.
[3줄 요약]
1 씹험지 전북 남원에서 부정선거 시위함.
2 경찰서 집회 신고 한 달 치 싹 다 완료.
3 혼자 출전하니까 응원 개추나 박아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