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농담이 아니고 오히려 선관위가 우리보고 살려달라는 메세지 아니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이 송도 같은거 일부러 이렇게 해놓고

 

살려달라고 메세지 보내는거 같음

 

투표용지도 일부러 보수쪽만 없애서 살려달라 알아달라 꼭 밝혀달라 하는느낌임



그렇지 않고서는 도저히 설명이 안되는 초보적인 주작인거 같음



아니 애초에 주작을 할거면 누가 어떤 등신이 저렇게 하냐고 ㅋㅋㅋㅋㅋ





아니면 그 반대로..........

 

전자투표 도입 할려고 ......일부러.... 우리가 덫에 걸린거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