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뇌피셜) 이미 계엄령은 떨어졌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WLkQ6_zdfQw?si=dC40lEhH1Vnz_GHh

이건 윤석열 대통령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계엄에 대한 담화문이야



그런데 여기에서 3초 정도 쯤에 편집때문에 12월 3일하는 부분이 6월 3일처럼 들려(이건 링크타고 들어가서 봐 처음 글써서 따로 그 부분만 어케 빼는건지 모름ㅈㅅ)



아무튼 내용은 이래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12(6)월 3일 밤 11시를 기해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

"6월 3일 밤 11시를 기해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6월 3일 밤 11시는 한참 잠실 투표용지로 시끄러울 때야



그리고 어제



난 왜인지 저 말이 지금 계엄 중이라는 말씀으로 들리네?




유튜브 영상도 본인 채널에 올리신거라 '의도'한거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내 뇌피셜이 맞다면 지금 이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