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이 폭11동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버스로 경찰도 안 죽이고

 

무기고 털어서 무장도 안하고

 

수류탄도 안 던지고

 

도청에 다이너마이트 설치도 안 해놓고서

 

 

민주화 운동으로 인정해달라는건 ㄹㅇ 너무 염치 없는거 아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