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이 폭11동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스로 경찰도 안 죽이고 무기고 털어서 무장도 안하고 수류탄도 안 던지고 도청에 다이너마이트 설치도 안 해놓고서 민주화 운동으로 인정해달라는건 ㄹㅇ 너무 염치 없는거 아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