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황교안이 반성하게 해야지 입갤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Truth17711/status/2064065519834317274?s=20 심지어 장동혁 김민수는 욕하면 그런거 따질 때 아니라함 ㅋㅋㅋㅋㅋㅋㅋ엔츄의 끝판왕 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