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황교안이 반성하게 해야지 입갤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x.com/Truth17711/status/2064065519834317274?s=20

 

심지어 장동혁 김민수는 욕하면 그런거 따질 때 아니라함 ㅋㅋㅋㅋㅋㅋㅋ엔츄의 끝판왕 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