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이 진짜 제일 나쁜새끼였노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동혁이니 김민수니 하는건 이재명편이니까엔츄나 국힘 건드리지마라하지만 황교안은 엔츄 나가라 외쳤으니 반성케 해야한다?????아무도 욕하지말라매 씨발 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