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쟤들 선관위 없애고 전자투표 도입하려고 급발진 중인 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3992723963781320

부정선거는 반드시 국제수사 한미공조 해야 함



저것들이 수작 못부리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