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지금 이상하게 돌아간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분 부정선거 감시하다가 감옥갔다 오신거 알지?

 

부정선거 개빠꿈이신 분임

 

지금 전자투표 몰이중임.

 

역시나 전자투표, 블록체인 투표 빌드업이었음.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이 구호 4종 세트 절대 지켜야되고

 

"전자투표 결사반대"

 

이것도 외쳐야할거같다.

 

현장에 있는 게이들은 많이 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