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뭐? 전자투표? AWEB 다룰때가 왔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뭐 ? 전자투표? AWEB 통해 세계로 전자투표기 수출한게 미루시스템즈? 그게 어디있다고? 성남 ㅋㅋ 누가 정리 잘된거 아카이브 딴거 있으면 올려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