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윤석열대통령님이 옳았다 < 이거로 밀고 나가야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들이 주목하는게 저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것 윤석열대통령님이 옳았다 < 이거로 밀고 나가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