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러는 새끼들이 무슨 전자투표 하겠다고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이 투표도 제대로 관리 못하고, 부정선거 증거 자료가 넘쳐나는데, 블록체인 기술로 부정 선거를 방지하겠다고? 턱이나 잘하겠다 ㅋㅋ차라리 고양이에게 생선을 맏기고 말지 ㅋㅋ 아주 대놓고 부정선거하겠다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