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러는 새끼들이 무슨 전자투표 하겠다고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종이 투표도 제대로 관리 못하고, 부정선거 증거 자료가 넘쳐나는데, 블록체인 기술로 부정 선거를 방지하겠다고? 턱이나 잘하겠다 ㅋㅋ차라리 고양이에게 생선을 맏기고 말지 ㅋㅋ 아주 대놓고 부정선거하겠다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