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이 시민 존나 팬거 세상 다 까발려져서 쟤네가 발톱 슴기고 있는거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ㅅㅂ

 

쟤네가 뭐 시발 저절로 착해짐?

 

존나 순진한 병신들이 늘 나라를 망쳤지

 

나이브하게 쳐 가만히 있으니까 손바닥 안에서 처 노는거야

중국의 짤려지는 꼬리를 자처해서 경찰청이

 

아 공안,용역 없어요

 

이지랄하면

 

아 ~ 그렇구나 ! 없대!

 

 

시발새끼들아

 

그렇게 나오는게 상식적으로 맞냐?

 

그동안 행적 싹다 파묘해서 올리고

 

시발 이거 다 진짜 너네가 직접 한거냐고

 

따져물어야될거 아니냐

 

그래야 쟤네도 시발 자진신고를 하든 한놈이라도 결정적일때

 

시민의 편을 들어주지

 

아 말한다고 다 듣노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병신 개돼지들 야르~ 

 

하고 각잡고 날 잡아서 시민 존나패고 나라 먹을건데

 

과장같고 구라같지?

 

시발 홍콩이 딱 저랬어 비폭력시위니 뭐니

 

사람 존나 나왔는데 알빠노하고 그냥 학살함 시발

 

지금 대진연도 지들 대진연 아니여유~ 이지랄 하다가

 

서울대 시국선언하는데 대진연 나온새끼가 똑같음

 

언제까지 병신처럼 곧이 곧대로 다 그런가보다 할꺼노

 

지금은 우리가 공격턴이야 시발거 답답하네

 

압박해야 되는 때라고

이걸 다 시발

 

지들이 스스로 했다잖아

 

중국형님은 없었습니노

 

용역도 없습니노

 

다 제가 한것입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