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쟤네가 뭐 시발 저절로 착해짐?
존나 순진한 병신들이 늘 나라를 망쳤지
나이브하게 쳐 가만히 있으니까 손바닥 안에서 처 노는거야
중국의 짤려지는 꼬리를 자처해서 경찰청이
아 공안,용역 없어요
이지랄하면
아 ~ 그렇구나 ! 없대!
끝
시발새끼들아
그렇게 나오는게 상식적으로 맞냐?
그동안 행적 싹다 파묘해서 올리고
시발 이거 다 진짜 너네가 직접 한거냐고
따져물어야될거 아니냐
그래야 쟤네도 시발 자진신고를 하든 한놈이라도 결정적일때
시민의 편을 들어주지
아 말한다고 다 듣노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병신 개돼지들 야르~
하고 각잡고 날 잡아서 시민 존나패고 나라 먹을건데
과장같고 구라같지?
시발 홍콩이 딱 저랬어 비폭력시위니 뭐니
사람 존나 나왔는데 알빠노하고 그냥 학살함 시발
지금 대진연도 지들 대진연 아니여유~ 이지랄 하다가
서울대 시국선언하는데 대진연 나온새끼가 똑같음
언제까지 병신처럼 곧이 곧대로 다 그런가보다 할꺼노
지금은 우리가 공격턴이야 시발거 답답하네
압박해야 되는 때라고
이걸 다 시발
지들이 스스로 했다잖아
중국형님은 없었습니노
용역도 없습니노
다 제가 한것입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