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개표율 100%라면서 미개표 투표함이 왜 나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대놓고 주작하는데 가마니 있는다고?깨시민들 다 어디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