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개표율 100%라면서 미개표 투표함이 왜 나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렇게 대놓고 주작하는데 가마니 있는다고?

깨시민들 다 어디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