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쟁 기념관도 중공에 먹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쟁 기념관도중공에 먹힘. 중공이 주장 하는 6.25를 전쟁 기념관이 설명 하고 있음 이게 나라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