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가지 씌울라다 걸리면
"어이쿠 실수 내 깜박했네~"
선거판에서도 이지랄로 넘어갈 줄 알았나
부실선거는 무슨 그게 부정선거지
웃기지도 않는 것들이 권력 위에서 국민을 상대로
'얼렁뚱땅 수법'으로 사기나 치고 말야
국민들아 지금부터라도 정신 똑바로 차려라
자유와 권리 안털릴려면
상습범들임 아주
다음검색
바가지 씌울라다 걸리면
"어이쿠 실수 내 깜박했네~"
선거판에서도 이지랄로 넘어갈 줄 알았나
부실선거는 무슨 그게 부정선거지
웃기지도 않는 것들이 권력 위에서 국민을 상대로
'얼렁뚱땅 수법'으로 사기나 치고 말야
국민들아 지금부터라도 정신 똑바로 차려라
자유와 권리 안털릴려면
상습범들임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