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에 사람들 많이 모이잖아 근데 지방에서도 좀 사람모이자
진짜 순수 시민들끼리하는거고 부정선거/재선거 외치고 당일투표/수개표 이거외치는곳임
평일에 저녁시간대로 옮길진 아직고민중이야 낮에 잡은이유가 선관위 직원들 점심시간 노릴려고 한건데 사람많이 안모이면 오후5시나 그렇게 옮겨야지...
평일 매일 11시30분 ~ 12시30분
주말 토요일 11시 ~ 13시
그리고 정기집회는 창원상남분수광장 오후7시30분!
장소 : 경상남도 선거관리위원회 앞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