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경남선관위 집회도 관심주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올공에 사람들 많이 모이잖아 근데 지방에서도 좀 사람모이자 

진짜 순수 시민들끼리하는거고 부정선거/재선거 외치고 당일투표/수개표 이거외치는곳임

 

평일에 저녁시간대로 옮길진 아직고민중이야 낮에 잡은이유가 선관위 직원들 점심시간 노릴려고 한건데 사람많이 안모이면 오후5시나 그렇게 옮겨야지...

 

평일 매일 11시30분 ~ 12시30분

주말 토요일 11시 ~ 13시

그리고 정기집회는 창원상남분수광장 오후7시30분!

장소 : 경상남도 선거관리위원회 앞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