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정갤러라면 이상함을 느껴야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금까지 갤역사상 저들이 이렇게 호의적인 적이 없었음

지금 상황을 봐라

리짜이밍이 나와서 재선거를 외치고

민주당은 본회의에서 선관위를 조지겠다고 하고 있다

그 말이 무슨 뜻이냐

반드시 다른 계획, 노리는 게 있다는 거다

그리고 그게 바로 전자투표, 완전감시사회로 가는 길인거임

전자투표를 하겠다는 말은 그냥 이제 선거를 없애겠다는 뜻이다

전세계 어느나라도 아무리 독재여도 전자투표를 하진 않는다

그걸 우리 민ㅈ당이 지금 실행하고 있는거임

 

분위기에 취하지 마라

다 저들의 계획이다

모두 저들의 손아귀에, 치밀한 계획 속에 있는거야

 

투표지 부족도, 잠실투표소 진압도, 지금 시위도 다 시나리오일 뿐이다

 

행복회로 그만 돌려

ㅈ됐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