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동혁 엔추파도스 짓 시작했다 씹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본투표 늘리면 사전투표 없애는게 무슨 소용임? ㅋㅋㅋ

말장난 하면서 부정선거 유지하려고 발악 중 ㅋㅋㅋ

 

ㅇㅇ,,,

 

ㅅㄱ,,,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