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동혁 엔추파도스 짓 시작했다 씹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투표 늘리면 사전투표 없애는게 무슨 소용임? ㅋㅋㅋ말장난 하면서 부정선거 유지하려고 발악 중 ㅋㅋㅋ ㅇㅇ,,, ㅅㄱ,,,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