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중요) 선관위 국회 심판 할수있는 방법이 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결국 부정선거가 밝혀지면 법원에서 재판을 하게되는데

 

대법원 헌법재판소 좌파들이 전부 장악했다

 

판사들이 대부분 우리법연구회 출신 선관위원장 출신이다

 

415 부정선거 선거무효 소송 재검표도 아직까지 미루고

 

진행된 재판도 없고 증거봉인 신청하고 문에 봉인지 붙여놨는데

 

봉인지도 훼손된고 증거도 훼손됬었다

 

부정선거가 발각되서 법원에서 재판을 하게되더라도

 

재판 질질 끌거나 무죄나 집행유예 정도로 끝내고

 

법원이 질질 끄는동안 선관위 증거인멸하고

 

가짜국회놈들 부정선거 방탄법 만들어서 재판 다 피해가겠지

 

윤석열 대통령은 피토하는 심정으로 국민들에게 호소하고

 

비상계엄을 선포 할 수 밖에 없었던것이다 

 

다른 선택지가 없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