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들 급하노 ㅋㅋㅋㅋ 스레드에 목인 총동원 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레드에 동물이름+숫자 조합 목인계정 수백개씩 파와서재선거만 외치라고 분탕질중.. 당연히 바로걸림이새기들 이제 아이디 그럴듯하게 만들 노력도 안함급하긴 어지간히 급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