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들 급하노 ㅋㅋㅋㅋ 스레드에 목인 총동원 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스레드에 동물이름+숫자 조합 목인계정 수백개씩 파와서

재선거만 외치라고 분탕질중.. 당연히 바로걸림

이새기들 이제 아이디 그럴듯하게 만들 노력도 안함

급하긴 어지간히 급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