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씨 자유와혁신에 선전포고함 씹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 목록 댓글 0

잠실가서

 

애국국민들한테

 

욕먹더니

 

이제

 

자유와혁신

 

안봐줄꺼라고 함 ㅋㅋㅋ

ㅇㅇ,,,

 

ㅅㄱ,,,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