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오세훈"당락 바꿀 위법 아니면 재선거 못해" VS 장동혁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세훈 ≠ 장동형, 김민수 인거 같지? 아님. 오세훈 = 장동혁, 김민수 셋다 같은 편임. 속지마라. 셋다 재선거 반대론자임. WWE하는 것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