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국개가 반말하게되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뽑아준 국민들한테 니네?아주 이제 상왕이 됐노?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