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이 복면 쓰는 거 불법이지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경찰이 복면 쓰고 근무하는 조항이 어디에도 없는 조항인데 ,

 

저거부터 불법이야 .

 

언제부터인가 복면 경찰 등장햇지 ?

 

관등성명도 못하고 도망가는 것도 봤지 ?

 

잠실에서도 그 천안문 노래 트니까 뒤돌아 .

 

우리나라 경찰 아니지 ?

 

우리나라 경찰이 아닌데 , 우리나라 공권력을 행사하나 ?

https://youtu.be/k0jWsHvCxIY?si=HkP8IA_HNlLtQE72

 

경찰 복면 쓰고 공무 집행 대한민국 법률에 없다! 불법 자행 증거! 황성욱

채널에 가입하여 주시면 영상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https://www.youtube.com/channel/UCywQ0pq7WnRrtzk_WAdBSNA/jo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