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 설치 .
투표함 이동 , 개표 .
유권자 명부도 뽑음 .
공보물 작업 .
선거 민원도 받음 .
선거 사무도 해줌 .
그냥 다 해줬음 .
그런데 그 쉬운 용지 출력도 못해 ?
선관위는 딱 선거 때는 휴가 쓰지 ?
저거 다 선관위가 해야하는 선거 업무잖아 !
저게 다 지들 일이잖아 !
https://youtube.com/shorts/nMn_bNBLCRY?si=C2GmiQCRKvWJmY3H
다음검색
투표소 설치 .
투표함 이동 , 개표 .
유권자 명부도 뽑음 .
공보물 작업 .
선거 민원도 받음 .
선거 사무도 해줌 .
그냥 다 해줬음 .
그런데 그 쉬운 용지 출력도 못해 ?
선관위는 딱 선거 때는 휴가 쓰지 ?
저거 다 선관위가 해야하는 선거 업무잖아 !
저게 다 지들 일이잖아 !
https://youtube.com/shorts/nMn_bNBLCRY?si=C2GmiQCRKvWJmY3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