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투표용지 논란에 개빡친 공무원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투표소 설치 .

 

투표함 이동 , 개표 .

 

유권자 명부도 뽑음 .

 

공보물 작업 .

 

선거 민원도 받음 .

 

선거 사무도 해줌 .

 

그냥 다 해줬음 .

 

그런데 그 쉬운 용지 출력도 못해 ?

 

 

선관위는 딱 선거 때는 휴가 쓰지 ?

 

저거 다 선관위가 해야하는 선거 업무잖아 !

 

저게 다 지들 일이잖아 !

 

https://youtube.com/shorts/nMn_bNBLCRY?si=C2GmiQCRKvWJmY3H

 

 

투표 용지부족 논란에 개빡친 공무원 반응 ㄷㄷ

 

https://i.ytimg.com/vi/nMn_bNBLCRY/oardefault.jpg?sqp=-oaymwEkCJUDENAFSFqQAgHyq4qpAxMIARUAAAAAJQAAyEI9AICiQ3gB&rs=AOn4CLDvjuX_Gfv5Mt4bEbyY2artAGZ5jw&usqp=CC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