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들 이제는 부정 아니라고 하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이거 부정 아니고 현실적으로 가능하다고 인터넷에 퍼뜨리는 중 같은데

그걸 또 처 읽고 속는 새끼들 존나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걍 사실 홍명보 탓이 아니라 한국 자체가 축구를 존나게 못한다는 결론이 나온 것 처럼

그냥 우리 한국인들이 잘 속는 병신들인 게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