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찢재명 과거 블로그글 파묘됐음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시발 ㅋㅋㅋ 밥 먹다가 토할뻔 존나 역겹네 실베로 보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