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까 념글 저거 토붕게이 얘기 맞네 에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 우짜면 좋노 근데 왜 반고닉ㅇㅇ로 한거지?? 다른 사람이 대신 올린건가 고닉 언급해서 언짢은 게이들은 미안하다 근데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었노;; 우짜냐 이거 에휴https://x.com/i/status/20642812621569069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