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까 념글 저거 토붕게이 얘기 맞네 에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에휴 우짜면 좋노

 

근데 왜 반고닉ㅇㅇ로 한거지??

 

다른 사람이 대신 올린건가

 

고닉 언급해서 언짢은 게이들은 미안하다

 

근데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었노;;

 

우짜냐 이거 에휴

https://x.com/i/status/20642812621569069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