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존나커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언제부터 지들이 사과했음? 네팔각 나오니까 덮으려고 하는거임

https://ichannela.com/news/detail/000000533599.d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