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용기내서 올린다 사전투표 진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사진올린건 사전투표함이고

 

혹시 못믿을까봐 인증으로 올림

 

놀라운건 대부분 모르는거같은데

 

그 조작질기계에 지문대는거 대부분 우리가 스마트폰 지문 인식 같이

 

사람인증을 위해 지문을 찍는걸로 알겠지만

 

지문'인식'시스템이 아니고 지문'등록' 시스템임

 

그말은 짱꼴라가 와서 가짜 신분증 들고 지문을 대봤자

 

그사람이 아니라는 증거는 어디에도 없기에

 

누구든 부정 투표가 스근하게 가능하다는것임

 

등록하면 뭐해 여행 온김에 투표하고 나라뜨면 뭐 어쩔건데 ㅋㅋ

 

근데

더더욱 놀라운건........

 

친구가 나한테 이런질문을 하더라

 

"아니 신분증에 사진있으니까 그정도는 거를수있지 않아?"

 

아니요. 왜냐하면 신분증,모바일 신분증 외에도

 

' 자 격 증'

 

으로도 투표가 가능하니까 생년월일,이름만 보고도

 

투표가 가능하니까..... 진짜 한숨밖에 안나오더라.

 

우리가 마지막이고 우리가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계속 외쳐야하는 이유야

 

우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꼭 지키자

 

이번에 못바꾸면 앞으로 평생 못바꿔

 

멸공 윤어게인 화이팅하자 다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